광고
광고
광고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원시 "요천생태습지공원 내" 그린 파크골프장 개장
"약 18,000㎡ 면적에 18홀 규모로 조성"
 
박호정 기자 기사입력  2024/05/31 [13:32]

남원시는 지난 30일 시민과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생면 중동리 요천생태습지공원 내 새롭게 조성된 ‘남원 그린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경식 남원장, 남원시의회 전평기 의장, 전북특별자치도 이정린 부의장 및 파크골프 동호인,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남원 그린 파크골프장’ 개장을 축하했다.

시에서는 늘어난 주민 수요를 충분히 수용할 만한 파크골프 인프라가 부족해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시설 확충 요구가 지속되어 왔다.

요천생태습지공원 내 조성된 ‘남원 그린 파크골프장’은 사업비 10억원(국비 3억, 시비 7억)을 투입해 약 18,000㎡ 면적에 18홀 규모로 조성되었고 기존에 식재되어 있던 수목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휴게시설 및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향후 시설을 무료 개방하여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며 소통과 만남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요천생태습지공원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개장돼 기쁘다”며 “앞으로 시민 누구나 편리하고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체육기반시설을 확충하여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31 [13:3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