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희태 완주군수, "보육환경 개선에 힘쓸 것"
어린이집 원장 소통 간담회… 애로사항 청취‧보육 정책 방안 논의
 
송영심 기자 기사입력  2024/05/29 [10:59]
유희태 완주군수, “보육환경 개선에 힘쓸 것”(사진=완주군 제공)유희태 완주군수, “보육환경 개선에 힘쓸 것”(사진=완주군 제공)

유희태 완주군수가 어린이집 원장과 소통 간담회를 갖고, 보육 정책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28일 완주군에 따르면 유 군수는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총 4회에 걸쳐 국공립어린이집, 사회복지법인, 민간, 법인·단체, 가정어린이집 5개 분과 어린이집 원장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초저출산 문제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주군 어린이집의 운영 현황과 보육현장의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고 영유아 보육여건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했다.

유 군수와 관내 어린이집 원장,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간담회는 보육현안에 대한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최근 급격한 출산율 감소로 인해 어린이집 운영상 어려움으로 폐지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어린이집 운영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어린이집과 보육교사에 대한 처우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29 [10:59]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