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창군, 대학입시 맞춤형 1대1 컨설팅
 
박호정 기자 기사입력  2023/08/22 [08:53]

 

 

 

 

순창군이 관내 2·3학년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학입시 맞춤형 1대1 진학컨설팅 지원이 성황을 거두며 큰 호응을 얻었다.

순창 옥천장학회(이사장 최영일 순창군수)가 주최한 이번 컨설팅은 지역 학생들의 미래 진로 결정을 돕고, 입시 과정에서 필요한 지도와 조언을 통해 학생들의 불안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장학회는 매년 전략적 대학입시 준비를 위해 옥천인재숙 입사생 고2·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신규 장학사업의 일환으로 인재숙 입사생뿐만 아니라 관내 고2·3학년 재학생까지 확대 지원해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컨설팅은 현직 진로상담교사가 직접 학교를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옥천인재숙 입사생, 제일고, 동계고, 순창고 학생 중 인재숙 미입사생  총 174명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3개월에 걸쳐 이뤄졌다.

이사장인 최영일 순창군수는“올해 처음으로 더 많은 관내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옥천인재숙 입사생뿐만 아니라 관내고등학교 2·3학년까지 대상을 확대해 대학입시 컨설팅 추진했다”며“앞으로도 순창의 학생들이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학교로 찾아가는 대학입시 컨설팅은 지난 5월∼6월까지 관내 고등학교를 통해 접수 받았으며, 희망하는 학생 전원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해 관내 학생 및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8/22 [08:5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