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주 리더스 로타리클럽, 제5대 박경희 회장 취임식 '성대'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20/07/08 [09:42]
 


 
국제로타리 3670지구 전주리더스 로타리 클럽 제5대 회장에 솔뫼 박경희 전주 라마다호텔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이번 취임식은 7일 오후 6시30분, 전주 라마다호텔 피렌체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행사장 입구에서 체온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후, 입장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로타리 정신 인 사회봉사와 우정을 함께 나누며,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일익을 도모한다는 정신아래 제4대 김명숙 회장의 이임식과 제5대 박경희 회장의 취임식이 병행추진됐다.

 

이 자리에서 박경희 회장은 "오늘 로타리 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 해 주기 위해 참석 해 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말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여파로 모두가 힘든삶을 영위하고 있지만, 로타리클럽의 사랑과 봉사정신을 토대로 지혜롭고 슬기롭게 잘 이겨내자" 고 강조했다.

 

이어 "4대 회장이신 김명숙 회장님의 그간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장직을 맡아 책임감이 무겁지만 로타리클럽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임기기간 동안 혼신의 노력을 펼치겠다." 고 다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클럽은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평화증진, 질병퇴치, 깨끗한 물 공급, 모자보건향상, 교육지원, 지역경제 활성화 등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취임 한 박경희 회장(전주 라마다호텔 대표이사)은 왕성한 사회활동 전개 및 봉사활동과 함께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역량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8 [09:4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