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제를 한눈에' 시티투어버스 6월1일 본격 '再 운행'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20/05/25 [11:40]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시티투어버스를 오는 6월 1일부터 재운행하기로 하고, 다음달 7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탑승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시민을 위로하고 침체된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시티투어버스 운영 코스로는 월·화·수요일은 동헌·내아·향교, 만경능제, 망해사, 봉화산을 돌아보는 역사문화코스와, 목·금·토·일요일은 벽골제, 아리랑문학마을, 금산사를 돌아보는 농경문화코스가 있으며, 20명 이상 단체의 경우 탑승코스를 조정할 수 있는 맞춤형 코스로 운행된다.

 

김제시티투어는 인터넷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매일 5인 이상 모객이 될 경우 연중 운행하며, 성인 4000원, 어린이,청소년,군인등은 2000원의 할인요금을 받고 있다.

 

또한 김제시는 6월 한 달간 예약자에 한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혀 김제시티투어버스를 타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시티투어버스 운영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탑승객 발열체크 및 명부 작성 ▲손소독제 비치 ▲간격 두고 앉기 ▲발열, 호흡기 유증상자 및 2주 사이 해외 여행력 있는 사람 탑승 제한 ▲마스크 착용 등의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25 [11:40]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