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주교육대학교, 25일부터 학습도서관 부분 운영 결정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20/05/22 [13:00]

 

 

전주교육대학교(총장 김우영)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속에서 25일부터 학습도서관을 개방해 부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그간 전주교육대학교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감염을 방지하고자 2월 25일부터 도서관 휴관을 실시했었지만, 장기화되는 사태 속에 임용고시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4학년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마련해줘야 한다고 판단했다.

 

도서관은 1열람실(50석), 2열람실(32석)을 4학년 위주로 운영하기로 했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고자 짝수 좌석만 배정함으로써 자연스레 ‘사이 띄워 앉기’를 유도했다.

 

부분 운영은 5월 25일 월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로 기존 23시보다 단축운영하기로 했고,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또 도서관 출입 시 열람실 이용대장 기입을 의무화하고 발열체크를 통해 ‘확인스티커’ 부착과 마스크를 착용한 학생들만 이용하도록 하는 등 바이러스 감염 방지에 만전을 기했다.

 

김우영 총장은 “바이러스 확산 추이에 따라 열람실 운영을 중단할 수 있다”며, “아직 진행 중인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감염방지를 위해 1~3학년 학생들과 외부인의 이용을 최대한 제한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22 [13:00]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