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화학 익산공장, 노사합동으로 쌀500kg 기탁
 
장운합 기자 기사입력  2020/05/15 [13:47]

 LG화학 노동조합 익산지부(지부장 김광택)와 회사 관계자들은 14일, 행복나눔마켓·뱅크에 사랑의 쌀 500kg을 전달했다.

LG화학 익산공장의 사랑의 쌀 기부는 2012년부터 10회째 노사가 함께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과 4월에는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만원의 행복 모금활동을 펼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 의료진과 소상공인에게 1억원을 전달한 바 있으며, 전 사업장이 사랑의 릴레이 헌혈을 실시한 바 있다.

 

LG화학 익산공장은 사회복지시설 지원, 각종 환경정화 활동, 사랑의 급식봉사, 연탄나눔, 김장 담그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광택 지부장은“향후에도 지역과 상생하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LG화학 노동조합 익산지부가 앞장서겠다”고 했다.

 

행복나눔마켓·뱅크 관계자는“매년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보내주신 쌀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15 [13:47]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