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제노인복지센터, 독거노인 300명 '식품키트' 전달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20/04/07 [15:33]

 

김제노인복지센터(센터장 박경란)는 7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을 응원하고자 지역사회 후원과 자체재원등 800만원 상당의 예산으로 300명의 독거노인에게 물품꾸러미(식품키드)를 제작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노인맞춤돌봄사업을 추진하는 김제노인복지센터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노인들을 돕기위해 마련됐다.

 

또한 대한민국마트에서 비타민음료 800개, 김제시기초푸드뱅크 두유 300팩 및 일억조식품에서 400만원 상당의 한과를 후원받았고 뿐만아니라, 자체재원 200만원을 마련 해 물품꾸러미를 직접 제작 및 생활지원사를 통해 전달했다.

 

김제노인복지센터 박경란 센터장은 “함께 이겨내고 어르신들을 지켜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사업을 준비했고, 노인맞춤돌봄사업 전담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가 함께 모여 식품키트를 개별포장하고 어르신 가정에 직접 전달함으로써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여성가족과 소연숙 과장은 "김제노인복지센터는 노인맞춤돌봄사업의 서부권역을 맡고 있는 기관으로 금번 나눔사업으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7 [15:3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