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래정책연구원 전북인적네트워크協, 일본경제보복 '강력규탄'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19/08/06 [10:53]

 

 

현재와 미래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지역발전과 '나눔사랑'을 실천 해 온 미래정책연구원 전북인적네트워크 협의회 정기 모임이 5일, 개최됐다.

 

이 자리는 시태봉 회장 및 성은순 명예회장 등 45여명이 참석 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정기 모임에서 현재 국제적 이슈로 지탄을 받고 있는 일본경제보복에 대한 '강력규탄' 결의대회도 병행 실시 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대한민국과 일본은 요즘 경제전쟁을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일본은 우리가 조금이라도 잘되는 모습을 싫어하며, 언제까지 이렇게 굴곡의 역사가 이어 져야 하는가?" 라며 한탄했다.

 

아울러 "I LOVE KOREA, 후손을 위해 뭉치자. 독립운동은 못 했어도 불매운동을 한다!"라는 결의를 다지며, "결연한 의지와 외침이 대한민국 온누리에 퍼져나가기를 소망한다."고 역설했다.

 

한편, 미래정책연구원 전북인적네트워크 협의회는 현 일본경제보복에 대한 국가대응정책에 뜻을 함께하며, 일본상품 불매운동 등을 적극 전개함은 물론, 범 시민운동으로 확산하는 데 일익을 도모하겠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06 [10:5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