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원시,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워터파크 7월2일 개장
월요일과 우천시 제외...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장운합 기자 기사입력  2019/06/20 [10:52]
 


 

남원시는 운봉읍 백두대간 '생태교육체험장'내에 있는 '스테이힐링 워터파크'을 7월에 개장할 계획이다. 

 

시는 스테이힐링 워터파크를 7월2일 개장해 8월말까지 2개월 동안 운영하기로 하고, 6월말까지 시설을 점검하는 한편,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물 저장탱크 청소, 휴게시설 정비를 실시한다. 

 

스테이힐링 워터파크는 전시관 입장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월요일과 우천시를 제외하고는 매일 운영할 계획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시는 백두대간 물놀이터는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청결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전시관에서 백두대간 생태계의 환경지표가 되는 애벌레를 주제로 특별전을 7. 20일부터 ~ 8. 18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에는 30여종의 각종 애벌레와 애벌레 오감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가족과 함께 백두대간 생태교육장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고, 애벌레 특별전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행복한 여름추억을 만들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5억여원을 들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전시관 일원에 물놀이 조합놀이대, 조형분수, 유아풀장 등 물놀이 시설과 벤치 및 퍼걸러 등 스테이힐링 워터파크를 조성했다. 연인원 2만명이 워타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길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0 [10:5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