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제와 이벤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산 뮤직포유(MUSIC4U)와 RED HAT이 함께하는 특별한 초대
- 15일 오후 6시40분 군산 은파물빛다리광장서 '토요음악회'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19/06/11 [11:42]
 

 

군산 뮤직포유(MUSIC4U 대표 강석종)의 제192회 토요음악회가 오는 15일 오후 6시 40분 군산 은파유원지 은파물빛다리광장에서 열린다.

 

'은파에 울리는 너를 위한  노래'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초대가수로 "연인" , " 동해의 꿈"을 부른  한승기가  특별초대 됐다.  

 

'클래시컬 군산'을 소주제로 열리는 1부는 이혜숙의 진행으로 소프라노 김진희 , 정수희, 테너 유영현, 피아노 김수미, 샤샤, 지옥희, 김성자, 김동현 등  음악인들이 출연해 녹음이 짙어가는 여름밤에 선율을 선보인다. 

 

이어, 2부에서는 '아름다운 노래'란 소주제로 피아노 정혜정, 색소폰 김동현, 조찬백와 문지숙의 '사랑하는 그대에게', 이지윤과 문지숙의 '보고싶은 얼굴 '등의 무대가  선보인다.

 

한편, 강석종 대표는 "사람에게 향기가 있듯이 음악에도 향기가 있어 깊어가는 여름밤에 기대와 설렘으로 지역주민을 초대한다"며 "올 여름은 우리 삶에서 다시 느낄 수 없는 시간이다. 토요음악회를 통해 봄꽃들처럼 여러향기를 지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1 [11:4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