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제와 이벤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갯벌 속 황금거북알을 찾아라
오는 7일 ~ 9일까지 심원면 만돌어촌체험마을 일원서 개최
 
김병현 기자 기사입력  2019/06/05 [11:20]
 


 

오는 7일부터 사흘간 고창군 심원면 만돌갯벌에서 열리는 '2019 고창갯벌축제'가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갯벌축제 최고의 메인이벤트격인 '어서와 갯벌은 처음이지'에선 '갯벌 속 황금 거북알 캐기'부터 '갯벌 컬링 대회', '갯벌친구들과 놀자', '고창수산물을 맞춰라' 등 갯벌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펼쳐진다.

 

갯벌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출출한 배를 채울 다양한 음식도 마련돼 있다. 고창 명품 김으로 만든 부각, 김밥은 물론, 중하튀김, 동죽해물라면 등 고창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수산물 특화 먹거리 코너가 마련된다. 또 고창의 대표 특산물인 풍천장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갯벌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갯벌 관찰, 범게 가면 만들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이밖에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을 위한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카페분위기의 휴식공간도 준비하고 있다. 

 

갯벌축제 관계자는 "고창 갯벌축제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며 "'고창 갯벌축제'가 고창군의 대표 수산물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05 [11:20]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