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산 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 특장차취업 전문과정 운영
- 훈련생 오는 6월 14일까지 20명 모집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19/06/03 [12:03]
 

 

군산 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가 특장차 취업전문 과정 교육생 20명을 오는 14일 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군산지역 전략산업인 상용차 산업과 상호 균형발전을 위한 특장차 분야의 전문 기술교육이 오는 6월 19일부터 9월 25일까지 대한상공회의소 전북인력개발원에서 실시된다.

 

교육내용은 자동차 전장배선, 공유압, 용접, 지게차 운전으로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는 교육 수료 즉시 취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연계형 일자리 발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모집대상은 군산시에 거주하는 구직자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및 대한상공회의소 전북인력개발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박남균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장은 “특장 자동차 산업의 구인난 해결 및 관내 구직자의 취업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북인력개발원은 1997년 3월 설립이후 도내 약 4,500명의 교육생을 배출시켜 자동차 및 뿌리산업분야에 취업을 시킴으로서 명실상부 직업훈련 전문기관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03 [12:0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