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수 현대콘크리트 대표, 김제시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9/05/15 [14:09]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 14일, 김영수 현대콘크리트 대표가 방문,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영수 대표는 "김제시가 우수한 지역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고, 김제사랑장학재단의 좋은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이에 동참하기 위해 성금을 기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배 김제시장은 "열악한 김제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설립한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장학금을 기탁해준 김영수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기탁금은 앞으로도 우리 젊은이들이 지역사회와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아낌없는 장학사업에 쓰여질 것이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콘크리트 김영수 대표는 지난 2001년에도 불우이웃에게 20kg백미 50포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이웃사랑을 적극적으로 실천 해 왔으며 지역사회봉사활동에도 앞장서주민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15 [14:09]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