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제와 이벤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말엔 고창청보리밭으로 놀러 오세요
 
운영자 기사입력  2019/04/19 [11:44]
 


 

대한민국 대표 경관농업 축제인 '고창 청보리밭축제'가 오는 20일부터 5월12일까지 23일간 '봄맞으러 가자! 고창 청보리밭으로'라는 주제로 고창 공음면 학원관광농원 일원에서 열린다.

 

16회째를 맞는 '고창 청보리밭축제'는 전국 최초 '보리'를 주제로 한 경관농업 대표 축제다. 고창군이 주최하고 고창청보리밭축제위원회가 주관하며 농협고창군지부, (주)한빛원자력본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개막전부터 청보리밭 황금손과 트릭아트가 SNS를 뜨겁게 달구며 색 다른 볼거리를 관광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또 고창군은 관광객 편의시설(화장실, 물품보관소, 수유실)을 대폭 확충해 불편함 없이 청보리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축제장을 고창군 전체로 확대하는 신선한 시도가 진행된다. 축제기간 중 청보리밭 행사장 방문객에게 관내 모범음식점과 숙박업소 이용시 10% 할인 쿠폰을 나눠줄 예정이다. 고인돌박물관과 고창읍성 무료입장, 석정휴스파와 상하농원 입장도 30% 할인된다.

 

앞서 고창군은 지난 16일 공음면 학원농장 청보리움에서 유기상 군수 주재로 고창청보리밭 축제 추진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유기상 군수는 "고창 청보리밭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즐겁게 축제를 즐기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축제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며 "새로운 프로그램 등 세심한 준비로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19 [11:44]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