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제시의회, 추경예결특위 "시민혈세 꼼꼼히 살피겠다."
위원장에 김복남 의원, 부위원장에 고미정 의원 선출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9/03/15 [09:29]

 김제시의회(의장 온주현)는 14일, 제226회 임시회 제1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고 위원장에 김복남 의원, 부위원장에 고미정 의원을 선출했다.

 

김복남 위원장은 "2019년 첫 추경 예산안 심사의 중책을 맡은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불요불급한 예산은 과감히 삭감하고 사업의 시급성 및 효율성을 면밀히 따져 시민의 혈세가 한 푼도 낭비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예결특위 위원들은 위원 간 긴밀한 상호협조와 각종 자료 및 정보 등을 공유하고 낭비성 예산과 불필요한 사업 및 중복사업 등을 보다 심도 있게 심사하여 김제시 재정의 효율성과 건전성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김복남 위원장을 포함, 부위원장에 고미정 의원, 위원에 김영자(마선거구) 의원, 유진우 의원, 서백현 의원, 정형철 의원, 오상민 의원 총 7명으로 구성됐으며 14일부터 18일까지 576억 재원의 2019년 제1회 추경 예산안을 심사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15 [09:29]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