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공공기관으로 지정 확정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9/01/31 [09:46]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가 2019년도 공공기관으로 지정됐다.

 

기획재정부는 30일 '공공기관운영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2019년도 공공기관 지정 결과를 발표했다. 

 

공공기관 지정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이하 공운법) 제6조에 의해 매 회계연도 개시 후 1개월 내에 이뤄지는 절차로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이후에는 운영의 투명성 제고 및 책임경영체제 구축을 위해 공운법에 의한 규율을 받게 된다.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지원센터는 2019년부터는 경영평가, 경영공시,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기관운영에 대한 공공성과 투명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지원센터 임직원은 공공기관 위상에 맞는 청렴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지원센터 윤태진 이사장은 "우리기관이 공공기관으로 지정됨에 따라 국가 식품산업 혁신성장의 메카로 도약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를 계기로 공명정대한 식품기업지원을 위해 우리 임직원은 사명감을 갖고 업무에 임할 것을 물론, 공공의 목적으로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원센터는 국가식품산업 진흥을 위해 조성한 국가식품전문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를 관리하는 기관으로 단지 내 입주한 기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31 [09:46]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