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제 성덕주민자치委, 설 명절 '떡국나눔행사' 훈훈
경로당 떡국재료 나눔 후 벧엘요양원에서 흥겨운 위문행사 가져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9/01/24 [10:03]
 


 김제시 성덕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혜영)는 23일, 설명절을 맞이해 경로당 떡국재료를 전달한 후, 관내 요양기관인 벧엘요양원으로 이동해 흥겨운 노래한마당 위문행사를 벌여 지역사회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은 새 위원 영입 및 설명절 떡국나눔행사, 2018년 결산보고 토의를 위해 2월 월례회의를 진행하였고, 이후 전날 정성껏 포장한 떡국떡, 계란 등을 26개 경로당에 순차적으로 전달하는 떡국나눔행사를 진행했다. 

 

경로당 전달을 마친 후, 위원들은 관내 노인요양기관인 벧엘요양원으로 이동, 자치프로그램 노래강사인 이은옥 씨와 함께 요양기관에서 적적할 어르신들을 위해 노래공연 및 위로행사를 진행했다.

 

 

입소 중인 어르신 24명은 1시간여의 행사 중에 연신 박수를 치시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셨다. 위문행사를 마친 후 자치위원들이 직접 끓인 떡국을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며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조혜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이 해 떡국나눔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해가 밝아온 만큼 올해도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24 [10:0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