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광디지털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9/01/22 [10:14]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웰니스문화관광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茶)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태권도경호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로 총 3개 학부 17개 학과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입학지원자들을 위한 지역맞춤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부산(1/29) ▲익산(1/30) ▲서울(1/31)에서 각각 오후 7시에 진행한다. 사전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석자는 면대면 맞춤상담이 가능해 장학 안내, 입학 절차 등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학과 교수진과의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모집 전형은 일반전형, 학사편입학전형, 산업체전형, 군위탁전형, 장애인전형, 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전형, 재외국인 및 외국인전형 등이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탄탄한 장학 혜택 ▲자격증 연계 교육 ▲전문 교수진 ▲스마트폰 강의수강 시스템 ▲전국 7개의 지역캠퍼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익산) 등을 통한 높은 학생 만족도로 유명하다. 특히 학과별 해외연수, 동아리 모임, 자격증 준비반 등 오프라인 활동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성을 강화하는 데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자, 보훈대상자는 학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사업을 준용한 ‘국가장학금 우선감면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사편입학 장학금, 주부 장학금, 직장인 장학금, 만학도 장학금 등 입학생의 98% 이상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2002년 개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 산하 KERIS에서 추진하는 ‘아세안 대학 이러닝 지원 사업’의 회원대학으로 2016~2018년까지 3년 연속 선정되며 해외에 한국의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수출하고 알리는 대표적인 4년제 사이버대학교로 자리매김했다. 이외에도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018 한국대학신문대상 ‘교육콘텐츠 우수대학’ 선정 ▲‘2013 사이버대학교 역량평가’ 전체영역 최고등급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 주관 ‘원격대학 종합평가-종합 우수 대학’에 선정된 바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22 [10:14]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