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창군, 귀농귀촌 도시부문 대상 수상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 지역민 귀농인 상생프로그램이 호평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9/01/18 [10:18]

 순창군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귀농·귀촌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군에 따르면 17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9소비자가 뽑은 가장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귀농귀촌 도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 

 

이날 행사는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했다. 순창군의 대상 수상은 지역특성에 기반한 차별화된 귀농정책과 귀농인 및 지역민들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귀농시스템 조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군은 현재 청년귀농인 유치사업, 영농정착을 위한 멘토링사업, 화합한마당행사, 귀농귀촌인과 함께하는 마을환영행사, 동아리활동 등 다양한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다.
 
황숙주 군수는 “귀농귀촌 정책은 지역소멸을 극복하고 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중요한 사업이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귀농인과 지역민이 함께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18 [10:18]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