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산대, 2018학년도 진로캠프 운영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8/12/06 [15:43]
 


 군산대학교는 지난달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김제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에서 진로캠프를 개최했다.

 

캠프에는 1~2학년 재학생 45명이 참가하였고, 비전 디자인 및 직무적성 찾기 등 미래 진로 탐색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였다.

 

캠프의 주요 내용은 채용 동향 및 트렌드 이해, DISC(행동유형)를 이용한 직무적성 찾기, 비전디자인, 전략적 경영시뮬레이션, 직무분석을 통한 진로설정 등이다. 

 

 

진로캠프 외에도 군산대학교는 개인별 자기 이해와 적성을 고려한 다양한 진로 및 학습정보를 제공하면서 학생들의 취업 및 진로탐색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취업지원과 관계자는 "군산대학교는 성격유형 등 다양한 검사를 통한 자아탐색, 취업동아리지원 및 책임지도교수제 등을 통한 진로설정 및 자기계발, 취업 사이버학습 등을 통한 취업 경쟁력 강화, 취업전산망 운영 및 취업실전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6 [15:4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