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축제와 이벤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실군, '2018 산타축제' 산타경연대회 개최 예정
12월22일~24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 참가자 모집 중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18/11/29 [13:06]
 


 임실군이 겨울철 대표축제로 급부상한 산타축제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3일 간 개최할 예정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될 이번 축제는 가족․연인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연대회와 공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재)임실치즈테마파크가 주최‧주관하는 산타축제는 '18명의 산타를 찾아라'와 '산타경연대회! 내가산타야!' 등 경연행사와 산타플래시몹 퍼레이드 등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로 재미를 더한다. 

 

 

이색 프로그램인 '18명의 산타를 찾아라'는 평소 선물을 하고 싶었으나 여러 가지 이유로 선물을 하지 못한 사람들이 가족과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사전신청을 통해 18명의 산타를 모집,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다. 

 

또 '산타경연대회! 내가 산타야!'는 전국에서 모인 음악과 댄스, 공연 8개 팀이 각 분야에서 자신들의 끼와 에너지를 발산, 관람객들의 추위를 달래주고 재미와 흥겨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를 모집 중이다. '18명의 산타를 찾아라'는 내달 10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받아, 선정된 신청자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산타경연대회는 지난 해 전국적으로 신청자가 몰려 경쟁이 치열했던 이색 프로그램이다. '산타'를 주제로 한 노래와 댄스, 공연을 희망하는 신청자를 받아, 이중 영상파일을 통한 예심을 거쳐 본선 진출 8팀이 무대에 오른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29 [13:06]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