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건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 인기
 
이기출 기자 기사입력  2018/06/26 [11:13]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캠핑 여행지로 장수군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은 장수읍내에 위치하면서도 주변에 휴양시설이 근접해 있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

 

농촌테마파크 내 위치한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은 19개의 사이트와 취사장, 샤워시설,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소규모 캠핑장으로 아담한 사이즈에 공원 산책과 시골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여유를 찾아 휴양을 즐기는 캠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해발 500고지에 위치한 장수는 산경표에 의한 우리전통지리로 고찰해보면 백두대간의 거대한 산줄기가 덕유 연봉과 백운산을 지나 장수 영취산에서 서쪽으로 금남호남정맥을 나눠 놓고 금남호남정맥의 산줄기는 서북으로 달리다가 무룡고개에서 우리나라 8대 종산이자 금남호남정맥의 초고봉인 장안산을 솟구쳐 놓았다

 

장안산을 둘러싸고 산 아래 위치한 장수읍 분지는 구름도 쉬어 넘는 곳으로 맑은 공기와 한우, 사과, 오미자 등 먹거리가 풍부하고 특히 의암공원의 야경과 작은영화관은 지루할 틈 없는 캠핑에 금상첨화이다.

 

장수군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장수군 방화동 캠핑장과 와룡자연휴양림이 이미 성수기 예약 사이트가 만석을 이루면서 장수누리파크 오토캠핑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캠퍼라면 서두르는 게 좋다"고 전했다.

 

현재 7월~8월 성수기 시즌 예약을 접수받고 있으며 예약은 장수누리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장수누리파크 및 오토캠핑장 운영에 관한 사항은 장수누리파크 관리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26 [11:1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