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영수 장수군수 후보, ”힘쎈 장수시대 만들 것”
 
이기출 기자 기사입력  2018/05/28 [10:22]
 


장영수 더불어민주당 장수군수 후보가 “힘쎈 장수 시대를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24일 후보 등록에 이어 장수군수 후보 로서 적폐청산과 나라다운 나라, 장수다운 장수라는 가치 실현을 통해 앞으로의 4년을 ‘힘쎈장수’ 시대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장 후보는 최근 개최된 남북정상회담과 북미정상회담에 따른 문재인 대통령의 높은 국정 지지도가 장수군수 선거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장 후보는 지난번 장수군수 선거에서 36.67%의 득표에도 불구 낙선한 결과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패배를 교훈삼아 장수군민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군수가 될 것을 다짐했다.

 

장 후보는 침체된 장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 모두가 행복한 행복장수, 백세시대를 대비한 건강장수,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장수, 먹거리 풍부한 부자장수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장영수 장수군수 후보는 “힘있는 여당 군수의 탄생으로 군민과 더불어 장수 혁신을 이루고 전북 동부산악권의 새로운 중심 장수를 건설하도록 밤낮없이 일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28 [10:2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