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성욱,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비상임감사' 임명 '영예'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18/05/24 [11:16]

 

 


6.13 지방선거에서 김제시장 예비후보로 선전했던 신성욱 감사가 23일,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비상임감사로 임명되는 쾌거를 이뤘다.

 

대한민국의 의료산업, 바이오산업 연구 총 본산 인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은 대전 대전연구단지에 감염병연구센터, 줄기세포 연구센터, 산업바이오 연구센터 등 20여개의 연구단과 오창분원과 정읍분원을 두고 있다. 

 

신 감사는 생명공학의 모태 인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안전하고 풍요로운 무병장수의 꿈 실현을 위해 일익을 도모하게 된다.

 

특히, 신 감사는 고향 전북 김제에서 김제시장 예비후보에 나서 경선에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고향에 대한 애정 및 열정으로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하며, 김제시민으로 부터 심오하게 각인되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신성욱 감사는 서울시립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김제말산업클러스터 추진위원회 위원장, 전국자치분권 민주지도자회의 사무처장,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참좋은 지방정부위원회 기획위원을 역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24 [11:16]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