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당 전북 여성위 "홍준표는 즉각 사퇴하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입장을 밝혀라"
 
이승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26 [11:35]

 

 

▲ 국민의당 전북선대위 여성위원회는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의 즉각 사퇴를 촉구했다.(사진=국민의당 전북도당)

 

국민의당 전북선대위 여성위원회 및 전·현직 여성의원들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의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다.

 

이들은 25일 오전 10시 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돼지흥분제를 이용한 여성 강간 공동정범이라는 부끄러워해야 할 범죄사실을 버젓이 자서전에 써놓은 것은 자질부족이라는 것을 온 국민 앞에 드러낸 꼴"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또한 "안철수 후보를 비롯한 바른정당, 정의당 후보들도 한 목소리를 낸 반면 문재인 후보는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다.

 

   

▲ 홍성임 국민의당 전북도당 여성위원장은 "이러한 중대한 성범죄 공모 전력에 대해 문재인 후보와 민주당 선거캠프에서 어떠한 입장을 보이지 않는 것도 문제가 크다"고 이를 질타했다.

 

이어서 "(문재인 후보가)성평등 공약까지 내세웠는데 성범죄 모의를 떠벌인 후보에데 입장을 밝히지 않는 것은 나란히 같이 가겠다는 것이냐"며 덧붙였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발표를 맡은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 홍성임 전북도당 여성위원장을 비롯한 국민의당 소속 전북 전·현직 여성의원 및 여성위원회 소속 여성당원 40여명이 참석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26 [11:35]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