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당 군산선거본부, 신송사거리 유세로 대선 선거운동 본격 시작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17/04/18 [13:48]
 
 

제19대 대통령선거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면서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군산 선거운동 본부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국민이 이긴다'는 국민의당 선거 슬로건에 따라, 더 좋은 정권교체를 위해 지역에서부터'붐'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17일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군산시 선거운동본부에 따르면, 신송사거리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군산시 선거운동본부장을 맡은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은 “변화와 혁신을 통한 미래를 맞이하고 기존 정치와 차별화된 새정치를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

 

국민이 이긴다는 선거 슬로건을 반드시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하는 각오를 밝혔다.

 

국민의당 군산시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관영 의원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하면서, "지난해 20대 총선에서 국민의당을 응원해준 지역 민심은 친박, 친문의 극단적인 패권정치를 없애고 진정한 개혁을 이루라는 뜻"이라면서 "안철수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 더 좋은 정권교체, 낡은 정치를 청산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철수 대선 후보 군산시 선거운동본부는 선거운동본부장으로 박정희 군산시 의장을, 상임고문단에 박종서․채경석․서동석․김귀동․남상덕․문창우․소재준․고선풍을, 조직특보로 이성일․양용호․최인정 전북도의원과, 고석원․서동수․신경용․설경민․길영춘․김영일․진희완․정길수․배형원․나종성․유선우․한경봉․김우민 시의원을 각각 위촉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8 [13:48]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