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동영상 > 문화/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뤠~?' 김준현, 김태희 톡 쏘는 매력에 반했다고?
 
주간현대 기사입력  2012/10/08 [10:11]
28일부터 전파를 타는 LG 디오스(DIOS) 김치냉장고의 신규 TV CF에 이들이 동반 출연해 천상궁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에서 김태희와 김준현은 LG디오스 김치냉장고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김치 맛을 표현하기 위해 김치를 먹으며 ‘톡’ 쏘는 김치 맛을 각자의 개성을 살려 표현했다. 특히 김준현은 특유의 유쾌한 표정과 재미있는 말투로 사이다처럼 시원한 ‘톡 쏘는 김치맛’을 잘 표현했다고.

또, 김태희는 클로즈업 촬영에서 CF 감독의 ‘톡 쏘는 표정’라는 주문 하나에 윙크를 하며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1000 가지 표정을 소화해 현장 남자 스태프들의 마음을 녹였다고 전해진다.

김태희와 김준현은 이번 CF에서 CM인 ‘김치톡톡송’도 직접 불러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메인CM송은 스윗소로우가 함께 작업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김치톡톡송을 더욱 맛깔나게 표현했다.

이 CM송은 컬러링으로도 제작됐다. LG전자는 김태희, 김준현, 스윗소로우의 버전 모두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으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 광고 온에어에 맞춰 모델 김준현과 김태희의 메이킹 영상을 비롯해 김치 명인들이 ‘톡쏘는 김치맛’을 소개하는 영상도 김치톡톡닷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특성인 톡 쏘는 김치맛을 김태희와 김준현의 매력을 결합해 명확히 보여주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모델의 장점과 제품의 특징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CF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10/08 [10:11]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