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동영상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영상]LG전자 "스마트폰 화질 혁명 이끌겠다!"
 
정명훈 기자 기사입력  2011/10/19 [11:02]
http://new.tagstory.com/player/basic/100402694/referer:aHR0cDovL25ldy50YWdzdG9yeS5jb20vdnByLw
LG전자가 LG 디스플레이와의 전략적 협업으로 탄생시킨 HD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를 앞세워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혁명을 주도하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0일 오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IPS True HD」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옵티머스 LTE’를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
 
 ‘옵티머스 LTE’는 초고화질 HD 스마트폰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LG디스플레이에서 개발한 4.5인치 「IPS True HD」디스플레이를 최초로 탑재했다.
 
「IPS True HD」 디스플레이는 자연에 가까운 색재현율을 지원하고, 기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비 해상도, 선명도 등이 월등해 초고해상도 콘텐츠도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IPS True HD」 디스플레이는 OELD방식과 비교하여 해상도, 밝기, 소비전력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우수하다는 평.
 
이 날 행사는 ‘옵티머스 LTE’의 TV CF 모델인 정재형과 유희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배우 민효린 등이 옵티머스 LTE를 직접 소개/체험하면서 생생하고 선명한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장점을 설명했다.
 
또 행사장에는 ‘당신의 LTE, True HD입니까?’라는 주제로 ‘옵티머스 LTE’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해 다운로드, HD 영상통화, 라이브 스트리밍, 네트워크 게임, HD TV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여상덕 LG 디스플레이 Mobile/OLED 본부장은 “LTE 스마트폰 기대작, ‘옵티머스 LTE’를 통해 처음으로「IPS True HD」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최적의 자연색을 구현하는 ‘레티나’, 세계 최고 밝기 ‘노바디스플레이’, 초고화질 「IPS True HD」디스플레이 등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나영배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담당은 “옵티머스 LTE는 속도는 기본, 차원이 다른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야심작이다”며 “그룹 내 역량을 총집결해 본격적으로 열린 LTE 시대에 최강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10/19 [11:0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