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북지역 방송통신중·고등학교, 2024년도 신입생 모집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24/01/17 [09:50]
/ 사진=전북교육청/ 사진=전북교육청

전북지역 방송통신중·고등학교가 2024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전라북도교육청은 방송통신중 75명, 방송통신고 114명 등 총 189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까지 전라중에서 운영하던 방송통신중학교는 올해부터 전주덕일중으로 이전해 운영한다.

전주덕일중학교부설방송통신중학교 신입생 지원 자격은 ▲초등학교 졸업 및 동등 학력 소지자로 만 16세 이상인자 △초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한 자 △외국 또는 군사분계선 이북 지역에서 초등학교 해당 학력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등이다.

전형방법은 무시험 서류 전형이며, 연장자 우선 선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원서접수는 오는 2월 2일까지이며, 전주덕일중학교 2층 교무실로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한다.

제출서류는 입학원서, 초등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초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사본 1부, 여권용 사진 1매, 주민등록등본 1부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덕일중학교 교무실 또는 방송통신중고등학교 운영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전주고등학교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와 전주여자고등학교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는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16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방송통신고등학교 신입생 지원 자격은 △중학교 졸업자 및 동등 이상 학력 소지자 △중학교 졸업 자격 검정고시에 합격한 자 △고등학교 중도탈락자 △외국 또는 군사분계선 이북 지역에서 중학교 해당 학력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교무실 또는 행정실, 전주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 교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1/17 [09:50]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