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全北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3 제9회 전라북도 인물대상 시상식 성료...전북대-전북교육청 공동후원
 
김영재 기자 기사입력  2023/12/05 [16:07]

▲ 2023 제9회 전라북도 인물대상 시상식 내외빈 및 수상자들 단체사진     ©

전라북도 인물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김태권)가 주관하고,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 356-C지구,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K-news, 국제뉴스 전북취재본부, 전북주간현대가 주최한 제9회 전북인물대상 시상식이 29일 오후 2시, 전북도청 대회의실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전라북도 인물대상 시상식은 김차동 MBC 프로덕션 대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대회장을 맡은 양오봉 전북대학교 총장을 비롯, 前 대회장 이장호 군산대 총장, 김태권 전라북도인물대상 조직위원장, 정운천 국회의원, 최영일 순창군수, 양정무 국민통합위 전북협의회장, 강동화 전북도의원, 서성진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 356-C지구총재, 한은남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회장, 심회무 K-news사장, 조광엽 국제뉴스 전북대표, 나혁일 전북인물대상 심사위원장 및  각 분야별 수상자 등과 함께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글로컬 Top 100 대학 전북대학교와 전라북도교육청이 공동주최사인 전북주간현대에 공동 후원하여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9회째를 맞이하는 전라북도인물대상 시상식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표명이라도 하듯, 입추여지없이 많은 내,외빈객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고조시켰으며, 이와 함께 영광의 수상자들을 축하 해 주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수상자는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33인의 뜻을 기리기 위해 33명의 수상자를 선정 해 수상했으며,, 사회공헌, 전문가, 기업인 등 각 분야에서 지역발전과 전북발전을 위해 남모르게 헌신봉사하며, 사회적 귀감이 되는 대상자를 시상하게 된 것이다. 

특히, 전북인물대상 시상식은 9회째의 선상을 거닐며, 정치, 경제, 사회, 교육, 의료, 기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 희망자가 쇄도하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야 하는 등 수상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고 있으며, 대, 내외적으로 관록있는 상으로 자리매김 됐다는 보편적 평가를 얻고 있다.

전라북도 인물대상 대회장인 양오봉 전북대 총장은 대회사를 통해 "수상의 영광을 안으신 모든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세계수준의 글로벌대학으로 비상하고 있는 전북대학교도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인재를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태권 전라북도 인물대상 조직위원장은 "전라북도 인물대상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는 도민들의 활약을 발굴 해 우리모두의 행복을 키워 나가는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 고 강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05 [16:07]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