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포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천산 군립공원 여름 성수기 준비 완료
 
황의관 기자 기사입력  2022/07/20 [10:05]

 

 

 

순창군 강천산 군립공원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열린관광지 환경조성사업’을 마치고 등산로를 재정비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피서객 맞이를 마쳤다.

 

군은 본격적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오는 23일부터 피서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장애인도 편하게 산을 탐방할 수 있도록 병풍폭포에서 천우폭포까지 맨발 산책로를 황토길로 포장하고 지면 또한 고르게 보완했다.

 

아울러 더위를 피할 수 있게 의자와 파라솔 등을 준비해 관광객들이 쉬어갈 수 있도록 하고 화장실을 정비하는 등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또한,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오는 8월 31일까지 휴무 없이 매일 야간 개장을 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매주 금, 토, 일 3일간만 야간 개장을 했지만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를 강천산 야간산책으로 달랠 수 있도록 휴무 없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야간 운영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오후 8시 30분까지 입장을 마쳐야 한다. 매표소부터 천우폭포까지 1.3km구간을 산책하면서 반딧불 조명과 함께 다양한 빛과 스토리를 가미한 영상콘텐츠‘단월야행’을 감상할 수 있다.

 

단월야행은 구름계곡, 신비의 강, 빛의 정원, 달빛 궁궐 등의 메인 공간에 미디어 쇼와 화려한 조명으로 연출했으며, 조선 중기 고전소설인‘설공찬전’을 모티브로 저승과 연관되는 염라대왕과 도깨비, 청룡 등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친근함을 주도록 했다.

 

특히, 병풍폭포 앞에 조성된 세족장은 물이 흐르는 시냇물처럼 만들어 삼삼오오 앉아 발을 담그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낮에는 남녀노소 즐거운 족욕을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단월야행을 할 수 있는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7/20 [10:05]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