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창군의회 이성용 의원 “청사주차장! 민원인 불편이 없어야죠”
 
황의관 기자 기사입력  2022/07/13 [10:55]

 

 

 

지난 7월 4일 제9대 순창군의회(의장 신정이)가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한 초선 의원의 출퇴근길이 군청 인근 주민들과 직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았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성용(가 선거구) 의원. 더운 날씨에 청사 내 주차장을 두고 길 건너 경천변 주차장에 차를 두고 출근하고 있어 이 모습을 목격한 주민들 사이에 미담이 퍼지고 있다.

 

평소 순창군청 주차장은 수시로 방문하는 민원인과 소속 공무원의 차량 수백 대가 주차되어 출퇴근 시간과 민원 방문이 잦은 시간에 매우 혼잡해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는 일이 많았다.

 

이성용 의원은 “의회에 출근하면 청사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다”며 “수시로 군청을 찾는 군민들이 주차에 불편을 느끼지 않게 하려고 천변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의원의 작지만 따뜻한 배려에서 시작해 제9대 순창군의회가 군민의 삶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회가 될 것이라는 군민들의 기대가 크다.

 

한편, 최근 최영일 군수가 지역 상인과 주민들이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확보하고자 취임 축하 현수막을 조기 수거해 게시 공간을 양보한 일에 순창군의회 신정이 의장과 의원도 동참한 바 있다. 새로 뛰는 순창군과 순창군의회가 작은 것에서부터 지역 주민을 위하는 모습에 군민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7/13 [10:55]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