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수군, 내 나라 여행박람회 성황리 참가
 
황의관 기자 기사입력  2022/06/20 [09:36]

 

 

 

장수군은 지난 16일부터 오는19일까지 4일 간의 일정으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장수군 지역 대표 관광지 홍보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전국150개의 기관이 참여하고 270여 개의 부스로 구성된 내 나라 여행 박람회는 대한민국 유일 전국 지자체가 참여하는 여행 전문 박람회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침체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는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라는 주제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국내 여행 정보를 비롯한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국내여행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 맛집, 주요 관광지 등을 현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정보교류의 장이 펼쳐졌다.

 

장수군은 다트룰렛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열어 장수군 주요 관광지 홍보를 펼쳤으며, 장수군의 대표 축제인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를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임민규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 관광시장의 정상화에 발맞춰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관광 정보 및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장수군의 관광지 및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를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6/20 [09:36]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