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실군, 5월 가정의달 행사 풍성 ‧ 임실N치즈 플리마켓 오픈
 
장범진 기자 기사입력  2022/05/03 [14:20]
 


임실군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다양한 공연과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군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가정의달 행사와 함께 임실N치즈 플리마켓 운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보물찾기, 키다리와 인형탈 공연, 난타 및 피노키오 특별공연, 풍선 만들기 등 12종의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바람의 언덕 및 산책로에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룬 바람개비를 설치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임실N치즈 플리마켓 행사에서는 액세서리, 나무공예제품, 농특산물 및 주전부리 등 55종의 다양한 제품 판매와 함께 버스킹 공연으로 풍성하고 활력이 넘치는 나눔장터가 열릴 예정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 5월 가정의달 행사는 전라북도 1시군 1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군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및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여 코로나에 지친 방문객의 일상을 위로하고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고 있다.

 

행사기간 이후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는 가정의달을 맞아 유럽풍 의상을 직접 입어보고 체험하는 유럽 의상 코스프레와 마술, 인형극, 풍선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바이벌과 치즈 체험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낙현 관광치즈과장은 “대표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행사, 플리마켓을 운영한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03 [14:20]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