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일건설 ‘은파 오투그란데 레이크원’ 분양
군산 7번째 브랜드 아파트, 친환경 인프라 히든주방 등 특화설계 적용
 
조판철 기자 기사입력  2021/12/02 [08:43]

 

 

 

은파 오투그란데 레이크원은 군산에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브랜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2층 전용면적 59~140㎡ 399가구로 구성됐다.

 

제일건설이 지난 26일 군산시 미룡동에 신축하는 ‘은파 오투그란데 레이크원’ 분양을 시작했다.

 

제일건설은 최근 다양한 특화설계에 중점을 두고 사업지역을 확대해 시선을 끌고 있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한 ‘히든주방’, 공동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세대 내 조명 밝기를 다양하게 조절하는 ‘디밍시스템’ 등을 곳곳에 선보이고 있다.

 

저층 테라스형 세대 등을 설계해 한 단지 안에서도 다양한 형태의 주거공간을 만들어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오투그란데 레이크원은 은파호수공원이 눈 앞에 펼쳐지는 친환경 인프라를 갖췄다.

 

군산의 대표 명소인 은파호수공원과 연접한 입지 조건 덕분에 물가를 따라 늘어선 9km의 산책로를 이용해 근거리에서 다양한 여가활동 및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주변에 새들공원, 수송근린공원, 점방산, 장계산, 월명산 등이 자리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하며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한 제일건설만의 ‘히든주방’이 적용되는 단지이기도 하다.

 

요리와 식사를 함께하는 하나의 공간을 요리와 식사공간을 따로 분리해 또 다른 형태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저층 일부를 테라스로 공급해 다양한 형태의 주택 공간을 마련한다. 특화된 조경과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내 생태연못과 중앙호수공원, 잔디마당,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실내풋살장, 키즈플레이존, 게스트하우스, 셀프펫케어존 등도 커뮤니티시설 내에 들어선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용문초, 금강중, 군산대 등이 가깝고 은파앤츠밸리와 마트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새만금북로, 공단대로, 월명로, 황룡로 등을 이용해 군산과 전주, 익산 등 주변 도심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군산은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6개월이 경과한 19세 이상자는 누구나 청약을 넣을 수 있다. 기존 아파트 당첨자나 다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 시 전입·처분 조건이나 의무거주나 전매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향후 일정은 12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정당계약은 2022년 1월 3~5일 체결한다.

 

한편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2 [08:4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