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수군-식품기업, 상생 일환 오미자 포장재 선호도 조사 실시
 
장범진 기자 기사입력  2021/03/24 [16:51]
 

 

장수군은 식품기업과 장수오미자 가공식품 포장재 디자인 선호 조사를 시행하고 식품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장수군 이미지 제고 및 군과 기업의 상생을 도모 한다.

장수군은 오는 26일까지 청정장수오미자영농조합법인(대표 박순도)에서 생산한 오미자청 및 오지자즙 등 식품에 대한 포장재 디자인 선호조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군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제품 포장재 디자인 의견수렴을 수렴하기 위해 기존 디자인을 포함한 총 4개의 디자인 모형을 군청 로비에 진열하고 스티커 부착을 통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또한 식품기업의 소통 한계를 돕기 위해 군은 ‘장수군 식품제조가공업’ 소셜네트워크(네이버 밴드)를 구축하고 식품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보 제공에 협력하고 있다.

장영수 군수는 “장수군은 식품기업과 발걸음을 맞추며 상생과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사고 싶은 장수 농특산물과 팔기 좋은 돈 버는 농업 농촌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24 [16:51]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