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정치/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최초' 박준배 김제시장 민선7기 공약적중, 공무원준비반 '날개달다'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20/11/30 [09:22]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민선 7기 핵심 공약사업으로 추진 중인 지평선학당 공무원시험준비반에서 올해 상반기 18명 합격생 배출에 이어 국가공무원 임용시험에서도 5명의 합격생을 추가로 배출했다.

 

공무원시험준비반은 지역 청․장년층 취업 및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에 지자체로는 전국 최초로 전문 강사들이 직접 김제에 내려와 강의하는 직강프로그램과 관리형 독서실 프로그램 및 전 과목 동영상 강의 프로그램 등 개인별 학습수준에 따라 다양한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국가직 공무원 시험에서 최종 합격한 공무원반 수강생 김 모 씨는 “공무원시험준비반만의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과 함께 일일·주간·월간 학습테스트 및 1:1 학습 컨설팅 덕분에 합격의 영광을 얻게 됐다” 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런 환경을 만들어주신 박준배 시장님과 김제시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준배 김제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하여 큰 성과를 이루고 있으며, 김제시 청년들의 취업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강조했다.

 

한편, 공무원시험준비반은 지난해 11명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으며, 공무원시험 전문학원인 노량진에 위치한 박문각에서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30 [09:22]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