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읍시, 내장산 찾은 단풍객에게 대표 농∙특산물 홍보·판매
 
최철민 기자 기사입력  2020/11/11 [09:31]
 

 
정읍시가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8일까지 16일간 내장산을 찾은 단풍객을 대상으로 지역 대표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함으로써 정읍 농특산물의 이미지를 높이고 유통경로를 확장해 안정적인 판로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장산과 정읍역에서 열린 이번 홍보판매장에는 정읍로컬사업단과 단풍만나원, 내장산단풍농원, 싸이프러스, 샘실떡방 총 5개 업체가 참여했다.

 

업체들은 단풍미인 쌀을 비롯한 귀리 새싹 가루와 장아찌류, 구절초 쌍화차, 잡곡 등 50여 개의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해 2천만원의 판매고를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직거래를 통한 저렴한 가격과 정확한 원산지 표시로 지역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했다.

 

특히, 타지역 소비자들과 주문 판매처를 다수 확보함으로써 실질적 농가소득 효과를 거뒀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읍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판매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농가소득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11 [09:31]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