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OME >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9회 2023 전북인물대상 시상식 29일, 성대하게 '팡파르'
 
조광엽 기자 기사입력  2023/11/08 [13:33]

 제 9회 전북인물대상 시상식이 오는 29일 오후 2시, 전북도청 대회의실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전북인물대상 시상식은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지구,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한국외신뉴스, 국제뉴스, 전북주간현대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와 전북교육청이 후원하며, 전라북도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상이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전북인물대상은 한해동안 지역발전과 전북발전을 위해 헌신봉사 해 온 대상자를 심사위원회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엄선, 각 부문에 대한 수상자를 확정하고, 29일 화려한 수상식을 거행하는 것이다.

특히, 전북인물대상은 9회째의 선상을 거닐며, 정치, 경제, 사회,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 희망자가 쇄도하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야 하는 등 수상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고 있으며, 대, 내외적으로 관록있는 상으로 자리매김 돼 가고 있다는 보편적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33인의 뜻을 기리기 위해 33명의 수상자를 선정, 수상하게 되며, 이에 발맞춰 역사적 의미를 되 새기는 뜻 깊은 행사로 개최한다. 이날 식전 공연행사로 시니어 모델그룹 ES(대표 박채빈)의 패션공연도 예정 돼 있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300-400명의 입추여지가 없는 수상자 및 가족, 지인등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 돼 그 열기는 더욱 뜨거울 것으로 전망되며, 명실상부 전북을 대표하는 시상식으로 자리매김 돼  벌써부터 이번 시상식에 대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08 [13:33]  최종편집: ⓒ jbbreak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